카테고리 없음

방폭 총기난사_방콕 쇼핑몰 총격사건 현장에 있던 한국 BJ 바비지니

뿌업하는직장인 2023. 10. 4. 22:29
728x90

현지시간 10.3일 방콕에서 총기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방콕 쇼핑몰에서 발생한 총격사건에 대하여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방콕 총기난사 (7).jpg방콕 총기난사 (1).jpg

 

1. 사건 소개


한국인 BJ(단일미디어 진행자) 바비지니가 태국 방콕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총격 사건 현장을 발견했다. 

이 사건으로 유명 쇼핑몰에서 2명이 숨졌고, 5명이 다쳤다고 현장 경찰이 밝혔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바비지니는 '실황:방콕 쇼핑몰 총격 사건으로 죽을 뻔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그 끔찍한 상황을 기록했다.

 

2. 충격적인 사건


바비지니는 방콕 시내의 번화한 시암 파라곤(Siam Paragon) 쇼핑몰 내 커피숍에서 음료를 즐기던 중 혼란에 빠졌습니다. 

갑자기 비명과 총소리가 허공을 가르며 그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방콕 총기난사 (2).jpg방콕 총기난사 (3).jpg


3.계속되는 공황



쇼핑몰 전체에 공황이 퍼지자 바비지니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자리에서 뛰어내려 안전한 곳을 향해 질주했습니다.

영상에는 사람들이 그 지역을 떠나는 혼란스러운 장면이 담겨 있다.

바비지니는 총격 가능성을 외치며 쇼핑몰을 떠났고, 이후 눈에 띄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4.바비지니의 생각


소동이 벌어지는 가운데 바비지니는 처음에는 몰래카메라 장난이 아닐까 의심했다고 인정하며 자신의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그러나 아이의 유모차를 버리고 필사적으로 달려가는 엄마를 보고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았다.

그는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지역을 떠나는 일이 지체되지 않았다는 점에 안도감을 표시했습니다.

 


5.안타까운 글



사건 발생 후 바비지니는 아프리카TV 게시판에 글을 올렸다. 그는 촬영 현장을 생중계하게 된 점에 대해 아쉬움을 표하며 시청자들의 위로의 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피해자와 그 가족들에게도 애도의 뜻을 전했다.

 


6.총격 사건 경위


AFP와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총격 사건은 현지시간 3일 오후 4시 20분쯤 시암 파라곤 쇼핑몰에서 발생했다. 

안타깝게도 이 사건으로 인해 중국 여성 1명, 미얀마 여성1이 사망하고 5명이 부상을 입었으며, 대다수가 위독한 상태입니다.

방콕 총기난사 (4).jpg방콕 총기난사 (5).jpg


7. 용의자 체포



태국 경찰은 이날 오후 5시 10분쯤 현장 인근 호텔에서 용의자를 긴급 체포했다. 

놀랍게도 용의자는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14세 소년으로 밝혀졌다. 

그는 누군가가 자신에게 다른 사람에게 총을 쏘라고 지시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소년은 사건 당일 처방 약을 먹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8.시암 파라곤(Siam Paragon): 인기 있는 관광지



시암 파라곤 쇼핑몰(Siam Paragon Shopping Mall)은 한국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진 명소이기 때문에 이번 사건은 많은 사람들에게 특히 괴로움을 안겨줍니다.

 

9.결론



한국 BJ 바비지니가 목격한 방콕 쇼핑몰 총격 사건은 충격적이고 괴로운 사건이었다. 그의 실시간 영상은 사건 당시 쇼핑몰을 휩쓴 공포와 공포를 기록했으며, 공공장소에서의 안전과 경계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참고자료 : https://bltly.link/00t937k

 

판단이 특전사급 방콕 총기 난사 현장에 있던 BJ, 기절초풍 실시간 영상

이하 아프리카TV '바비지니♥' 태국 방콕의 쇼핑몰에서 총기 난사가 발생해 최소 2명이 숨지고 5명이 다친 가운데, 당시 현장에 있던 인터넷 방송 BJ의 실시간 영상이 화제가 됐다

bltly.link

지니 유튜브 : 방콕 방송중 총기난사

https://www.youtube.com/watch?v=QK2zTs47Oj0 

728x90